WIL/2022년 7월

항해 12주차

삐옹 2022. 8. 1. 01:38

출시 꼴등?

출시가 많이 늦어지고 있다.

출시일을 맞추기 위해 밤을 샌 날도 많았지만

결국은 이렇게 됐다. 

 

출시일을 맞추지 못 했다는 아쉬움과

부족한 실력에 눈 앞에 것들을 해결해나가는데만 급급해 중요한 것 들을 놓친 것만 같은 찜찜함이 섞여

무기력해지는 순간이 종종 찾아왔었다.

 

늦었지만.

하루 더 밤을 새서 월요일 오전에는 출시를 할 생각이다.

 

비록 가장 늦게내는 조였다 하더라도 너무 좌절하지 않기로 했다.

결과물도 마감기한도 중요하지만 내가 열심히 했다는게 가장 중요하니까.

 

수료가 코 앞

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!

오늘 서버배포를 하고나면 트러블 슈팅을 꼼꼼히 정리해야겠다.

난 참 옛날부터 뭔갈 기록하고 메모, 분류 해놓는걸 잘 못하는데..

그런걸 잘 하는 사람들을 보면 정말 부럽다.. 나도 잘 하고싶다..

 

지금은 내가 제일 못 하는 걸 열심히 하는게

내 개발실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꺼라 믿는다.

다른 사람들이 정리해놓은 블로그도 많이 기웃거려보자~